#INTERVIEW : 케빈

  • 2019-02-27
  • HIT : 297


세계 최고의 선수 팔카오와 같은 팀에서 뛰고 있는 등번호 10번의 플레이어.

케빈을 만나 그가 뛰고 있는 리그와 케빈이라는 선수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Q. 안녕, 케빈. 만나서 반갑다. 본인 소개를 부탁한다.

A. 안녕, 나는 케빈이고 29살이다. 현재 매그너스라는 팀에 소속되어 있으며 포지션은 ALA이며, 사이드에서 플레이하는 것을 좋아한다.

 

Q. 너의 소속팀과 네가 뛰고 있는 리그에 대해서 설명을 부탁한다.

A. 나는 브라질 풋살리그(Liga Nacional de Futsal)에서 뛰고 있다.

매그너스는 풋살씬에서는 그리 오래된 팀은 아니지만 지난 5년간의 프로젝트에서 두 번이나 세계 챔피언이라는 타이틀을 거머쥔 팀이다.

 


Q. 풋살을 시작하게 된 계기는?

A. 나는 13살에 풋살을 처음 시작했고 학교 친구들이 뛰던 팀에서 풋살을 하게 되었다.

 

Q. 풋살선수가 꿈인 어린 친구들을 위해 네가 조언을 해준다면 좋을 것 같다.

A. 나는 어린 친구들에게 그들이 원하는 목표를 위해 포기하지 않고 끊임없이 노력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말하고 싶다. 꿈을 포기하지 않았으면 좋겠다.

 

Q. 데스포르치 슈즈를 착용하고 있는데?

A. 나는 몇 년째 데스포르치 슈즈를 착용하고 있고 만족하고 있다. 편안함은 물론 내구성도 뛰어나다.

 


Q. 팀동료 또는 다른팀에서 인상깊었던 선수가 있었나?

A. 나는 많은 스타플레이어들과 팀메이트 또는 상대로 플레이를 하는 특권을 가졌다.

그들 중 팔카오라는 선수와 같은 팀에서 플레이를 한다. 나는 그를 풋살의 아이콘이라고 생각하고 그와 함께 플레이를 하는 것은 내 꿈이었다. 그 꿈이 이루어진셈이다.

 

Q. 너의 미래에 대한 계획이 있다면?

A. 미래에 대한 나의 생각은 매그너스와 함께 더 많은 타이틀을 획득하는 것이며, 브라질 대표팀에 가능한한 많은 부름을 받는 것이다.

 

Q. 인터뷰에 응해줘서 고맙다. 앞으로도 응원하겠다.

A. 고맙다 친구.


댓글 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 byte